주문/결제 목록
-
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무통장 입금의 경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[은행계좌/예금주명/입금액]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입금 진행 시 [은행계좌/예금주명/입금액]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 입금부탁드립니다.
입금 데이터 확인까지 약 30분~1시간이 소요되오니 일정 시간 경과 후에도입금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(070-8844-7664)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.
-
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추가로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'결제완료'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, 상품준비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, 참고 부탁 드립니다.고객센터를 통해 취소를 하실 경우 070-8844-7664로 문의주시면 더욱 신속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.
(※ 고객센터 운영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 / 점심시간 12시~1시)
-
주문을 했는데 입금해야 할 계좌번호를 모르겠어요. 계좌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무통장 입금의 계좌번호의 경우 주문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고객상담센터(070-8844-7664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-
결제 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결제 방법은 [신용카드 결제, 가상계좌(무통장입금), 핸드폰 결제 및 간편결제(네이버페이)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-
인터넷 쇼핑몰 이외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블리스텍스 공식몰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블리스텍스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.
· 블리스텍스 공식몰: https://blistex.kr/ 고객센터(070-8844-7664)· 오프라인 스토어: 올리브영, GS25, 미니스톱, 세븐일레븐, 롯데마트, 빅마켓, 약국 등
· 온라인 스토어: 옥션, 지마켓, 11번가, 네이버쇼핑, 쿠팡, 위메프, 티몬, CJ오쇼핑, 스타일쉐어, 카카오 선물하기 등